송영주 재즈 피아노 솔로 – 광원아트홀 1회 하우스콘서트

송영주 재즈 피아노 솔로 - 광원아트홀 1회 하우스콘서트
송영주 재즈 피아노 솔로 – 광원아트홀 1회 하우스콘서트

“그녀의 멜로디는 항상 들리는 듯 하다. 여백이 있는 구간에서조차 듣는 이로 하여금 멜로디를 떠올리게 한다.”

– 앨런 퍼버 (작곡가 겸 트롬본 주자, 그래미상 후보)

클래식 피아노로 시작해 CCM을 거쳐 가요계와 뉴욕 재즈 신에 이름을 알린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며 주목을 받아왔다. 10장의 정규음반을 비롯해 총 14장의 재즈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재즈 음반상과 재즈 연주상을 세 차례나 받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뉴욕 블루노트에서 한국인 최초로 단독 공연을 가지며 한국 뮤지션들에게 뉴욕 진출의 문을 열어준 그녀는 워싱턴 DC 재즈페스티벌, 블루노트 재즈페스티벌, 링컨센터 디지스클럽, 스몰즈 등 최고의 재즈 무대에서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그녀만의 서정성과 그루브가 집약된 자작곡 위주의 솔로 피아노를 연주한다. 또한 재즈 보컬리스트 이부영과 아름다운 재즈 스탠다드 곡들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하우스콘서트’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그녀의 따뜻한 음악과 함께하는 시간은 무척 뜻깊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공연 정보

장소 _ 송도 제이스퀘어 (인천광역시 연수구 벤처로 10) 광원아트홀 오디오룸

시간 _ 2022년 12월 30일(금) 저녁 7시 (제이스퀘어 B동 101호에서 웰컴 드링크 및 다과 후, 3층 광원아트홀 오디오룸으로 이동해 7:30 공연 시작 | 저녁 9시 전 마무리 예상)

티켓 _ 전석 4만원(웰컴 드링크 1잔 + 다과 포함) |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