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결과 발표

수상자로 선정된 40분께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제4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수상작 사진전이 12월 초에 열릴 예정입니다.

장소는 송도 제이큐브(연수구 신송로 157-15) 1층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사진 공모전을 위해 도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럼 수상작 전시회에서 뵙겠습니다.

제4회 사진 공모전 예비심사 및 최종심사 결과 발표, 일주일 연기

제4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IFEZ의 일상 속 색다른 시선>에 응모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올해 공모전에는 총 351점(일반 및 드론 사진 부문 201점, 스마트폰 사진 부문 150점)의 출품작이 접수되었습니다.

예비심사가 진행 중인데요, 올해 공모전에도 워낙 뛰어난 작품들이 많아서 심사 시간을 충분히 갖기 위해 원래 일정보다 일주일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최종심사 후보작품 통보는 10월 20일(금) 저녁 8시, 최종심사 및 투표는 10월 21일~27일, 당선작 발표는 10월 27일(금) 저녁 6시로 늦춰졌습니다.

응모자분들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광원아트홀 2022년 공익법인 공시자료 

1. 2022년 결산서류 등 공시(링크)

2. 2022년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링크)

3. 공익위반사항 관리·감독기관이 개설한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링크 연결)

     사단법인 광원아트홀은 [법인세법 시행령 제39조 1항]에 의거하여,

     공익위반사항 관리·감독기관이 개설한 인터넷 홈페이지를 다음과 같이 게시(링크 연결)합니다.

  ① 국세청          https://www.nts.go.kr

  ② 기획재정부      https://www.moef.go.kr

  ③ 국민권익위원회  https://www.acrc.go.kr

송영주 재즈 피아노 솔로 – 광원아트홀 1회 하우스콘서트

송영주 재즈 피아노 솔로 - 광원아트홀 1회 하우스콘서트
송영주 재즈 피아노 솔로 – 광원아트홀 1회 하우스콘서트

“그녀의 멜로디는 항상 들리는 듯 하다. 여백이 있는 구간에서조차 듣는 이로 하여금 멜로디를 떠올리게 한다.”

– 앨런 퍼버 (작곡가 겸 트롬본 주자, 그래미상 후보)

클래식 피아노로 시작해 CCM을 거쳐 가요계와 뉴욕 재즈 신에 이름을 알린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며 주목을 받아왔다. 10장의 정규음반을 비롯해 총 14장의 재즈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재즈 음반상과 재즈 연주상을 세 차례나 받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뉴욕 블루노트에서 한국인 최초로 단독 공연을 가지며 한국 뮤지션들에게 뉴욕 진출의 문을 열어준 그녀는 워싱턴 DC 재즈페스티벌, 블루노트 재즈페스티벌, 링컨센터 디지스클럽, 스몰즈 등 최고의 재즈 무대에서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그녀만의 서정성과 그루브가 집약된 자작곡 위주의 솔로 피아노를 연주한다. 또한 재즈 보컬리스트 이부영과 아름다운 재즈 스탠다드 곡들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하우스콘서트’만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그녀의 따뜻한 음악과 함께하는 시간은 무척 뜻깊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공연 정보

장소 _ 송도 제이스퀘어 (인천광역시 연수구 벤처로 10) 광원아트홀 오디오룸

시간 _ 2022년 12월 30일(금) 저녁 7시 (제이스퀘어 B동 101호에서 웰컴 드링크 및 다과 후, 3층 광원아트홀 오디오룸으로 이동해 7:30 공연 시작 | 저녁 9시 전 마무리 예상)

티켓 _ 전석 4만원(웰컴 드링크 1잔 + 다과 포함) |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예매

제3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다시 제자리로> 수상작 사진전

제3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다시 제자리로 – 소중한 일상의 회복>의 수상작 전시회가 12월 9일(금)에 시작되어 12월 30일(금)까지 송도에 위치한 제이스퀘어(J.SQUARE) B동 101호에서 열립니다. 주말을 포함해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오픈 예정이니, 꼭 오셔서 올해 공모전에서 수상의 영광을 얻은 37작의 멋진 사진을 감상하세요!

3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다시 제자리로> 수상작 사진전
3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다시 제자리로> 수상작 사진전

(사)광원아트홀 2021년 공익법인 공시

국세청에 제출 완료한 2021년 보고서 및 활용실적 명세서 등을 아래와 같이 게재합니다.

1. 출연재산 등에 대한 보고서(링크)

2. 결산서류 등의 공시(링크)

3. 재무상태표 및 운영성과표(링크)

4. 의무이행 여부 보고서(링크)

5. 연간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링크)

사단법인 광원아트홀은 [법인세법 시행령 제39조 1항]에 의거하여, 공익위반사항 관리·감독기관이 개설한 인터넷 홈페이지를 다음과 같이 게시(링크 연결)합니다.

① 국세청           https://www.nts.go.kr

② 인천광역시청    https://www.incheon.go.kr

③ 기획재정부       https://www.moef.go.kr

④ 국민권익위원회  https://www.acrc.go.kr

제2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제2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섬과 바다, 휴식이 되다>의 수상작 전시회가 10월 22일(금) 저녁 6시부터 11월 22일(월)까지 송도에 위치한 J.SQUARE B동 101호에서 열립니다. 주말을 포함해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오픈 예정이니, 꼭 오셔서 서해 섬의 아름다움이 담긴 40작의 멋진 사진을 감상하세요!

제2회 광원아트홀 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포스터

마음에 드는 사진을 원하시는 사이즈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판매(기부)금은 모두 송도 워터프론트 호수변에 위치한 33호공원 리모델링 시 벤치를 포함한 ‘기부존’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전시장을 방문하시는 경우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및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맞춰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 접종 완료자 4명을 포함해 최대 8명까지 모일 수 있음을 기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2회 광원아트홀 수상작 사진전 내부 모습
전시장 내부 서해5도와 강화군 부분